아무 것도 묻지도 않고 따지지도 않는 흥신소 ‘묻지마 서포터즈’를 운영하는 기동찬 역을 맡아 아이를 살리기 위해 전사가 된 엄마 이보영과 호흡을 맞추게 됐다.

기동찬,什麼都不問也不追究的"不要問 supporter"徵信社社長。與為了拯救女兒不惜戰死的母親李寶英合作。

기동찬의 인생철학은 ‘인간빨대’, 주특기가 여자 꼬시기와 떼인 돈 받아주기 일만큼 전형적인 삼류 인생을 살고 있지만, 전설 같은 강력계 형사출신으로 본능적으로 내재된 야생의 매력을 지니고 있는 반전의 인물이다.

他的人生哲學是"人間吸管",專長是勾引女人跟討債。雖然是典型的三流人生,像傳說般出色的刑警出身,但擁有本能的化為內在野生魅力反轉的人物。

딸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성애 강한 엄마 김수현(이보영 분)과 필연적으로 만나, 14일 동안의 사투를 함께 하게 된다.

和為了拯救女兒孤獨奮鬥的母性堅強的김수현(李寶英 飾)必然的相遇,14日間一起拼命。

 

<마의> 이후 1년여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조승우는 “처음 대본을 받았을 때,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작품이라는 느낌을 받았고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드라마가 될 거라 생각했기 때문에 엄청난 기대감을 가지고 합류하게 됐다”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.

<馬醫>之後睽違一年回歸電視螢幕的曹承佑表示:第一次收到劇本的時候,感覺是追求新的創新的作品。覺得是能傳達有意義的訊息的連續劇,非常期待的與劇組合流。

이어 “1년 만에 브라운관 복귀인 만큼 좋은 제작진과 배우들과 협력하여 멋진 작품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”는 각오를 밝혔다.

睽違一年後回歸電視螢幕,在好的製作團隊和演員陣容協力下,努力做出帥氣的作品。

創作者介紹
創作者 yaoyun 的頭像
yaoyun

Pocky說name

yaoyun 發表在 痞客邦 留言(0) 人氣()